기존엔 키오스크가 있어도 고객이 선결제하려면 장부나 포스로 선결제 받고 관리했죠? 선불충전 키오스크는 고객이 키오스크에서 직접 선결제하고 차감 이용하기 때문에 점주님과 고객 모두 편리해요.
네, 코끼리 다리와 돌기둥만큼 달라요. 선결제는 고객 재방문 100%죠.
선결제 고객은 공유하여 신규 고객을 데려오고, 충전부터 차감 이용까지 완전 자동화된 과정으로 확실히 비용을 절감해 줘요.
명함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의 매장 이벤트 사은품으로 매장 포인트를 QR카드에 담아서 또는 휴대폰 번호로 제공하세요.
인플루언서 제공용블로거 방문을 요청하고 메뉴, 시기, 방법 등을 정하고 확인하는 긴 과정을 충전 포인트 전송으로 줄이세요. 방문할 인플루언서가 알아서 다 하죠.
현금없는 매장매장의 현금 시재를 준비하고 관리하는 불편과 위험도 없애요. 현금 지불 고객에게 잔돈은 카드 QR로 또는 전화번호로 드리세요. 대형 마트처럼요.
선결제 현황을 확인하려고 카페·식당 210여개 매장을 방문했어요.
80% 이상의 점주께서 이미 장부·포스로 선결제 관리하고 계셨는데요.
한 F/C 카페의 주문 키오스크 옆에 "선결제시 10%"라는 큰 안내문이 보여요.
화면을 넘기니까 제일 뒤에 ‘10만원 선결제’ 메뉴가 있어요.
방법을 물었더니, '결제하고 출력된 전표를 달라'고 하세요.
전표에 이름과 번호를 적어두고 차감 기록하시더군요.ㅠㅠ
고객이 원하면 뭐든 해주시죠 (화이팅!)